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해 주촌, 현지맛집[정성순대]

반응형

오늘은 김해 진영맛집을 알려드립니다.
다들 그런 생각하시죠? 진영맛집이 어디야? 진영에 맛집이 있어? 어딘데?!
진영은 김해의 구도심이기도 하고, 동시에 도시재생사업이 진행되는 신도시입니다. 공장이 많은 곳이기에 경제인구가 많기도 하죠. 진영에 어떠한 볼거리가 있어서 오시는 분들은 잘 없으시겠지만
지인방문 또는 거래처방문 여타 직업상의 이유로 진영에 들르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점심에 식사하기 딱 좋은 맛집 소개합니다!
정성순대입니다.
저는 추운 겨울날 뜨끈한 국밥이 생각나기도 하고 얼큰한 전골이 자주 생각나는데요. 정성순대는 국밥과 전골을 함께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혼자서 국밥먹으시는 분들도 계시고, 3-4명이서 전골을 드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점심은 항상 손님들로 북적거린답니다. 벌써 저는 세번째 방문이에요. 전골과 국밥 둘 다 먹어봤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국밥보다 전골이 더 맛있었어요. 국밥은 국물이 아주 맑았습니다. 꾸리꾸리한 돼지국밥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그런거니 맑은 국물을 좋아하시는 분은 분명 국밥도 맛있어하실거예요.
메뉴판 참고하세요!

아기가 있으신 분들은
날치알 주먹밥, 소고기 주먹밥도 있습니다.

11시 40분쯤 찍은 사진이에요. 국밥집인지라 테이블회전율이 높아서 밖에서 줄서시는 분은 없었지만 아주 바글바글하답니다.

테이블 위에는 이렇게 들깨를 갈 수 있도록 통깨가 있구요. 취향껏 갈아드시면 됩니다.

와중에 나와버린 전골! 버섯전골을 시켰구요. 2인을 시켰는데 살짝 남겼지 뭐예요~ 양이 2.5인분은 되는 것 같아요!

아래는 순대전골 맛있게 먹는 방법이에요.

메뉴 실사(?)가 필요하실 것 같아서 아래사진도 올리겠습니다!

저는 처음 먹었을 때 너무 맛있어서 포장주문도 해갔어요. 20%할인이니 완전 이득입니다! 외식메뉴로 딱이에요. 더 먹고싶은 재료들이 있으면 추가해서 먹으면 되니까요. 물론 매장에서도 숙주 등 야채를 말씀드리면 더 주세요~ 완전친절~

매장 안쪽에 보면 크레이지아케이드 배찌같이 생긴 앞치마가 있습니다.

배추, 김치, 장아찌 등 셀프바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원없이 배추 많이 먹었답니다~

완벽한 비주얼...보글보글 끓는 것도 올리고 싶었는데, 늘 그렇듯 저는 참을 수가 없답니다. 빵은 먹지만 쌀은 먹지않는 다이어터로서 그냥 먹기에는 전골이 살짝 짜더라구요. 배춧잎 3등분해서 전골건더기 올려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저 솔직히 여기 오는 이유 50%는 여기 뻥스크림때문이에요.

가게 입구에 뻥스크림을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진짜 전골과 뻥스크림의 조화는 그냥 단짠단짠의 대명사니까 꼭 드세요!!!

진영에서 점심을 먹어야한다면 꼭 다시 가고싶은 정성순대 리뷰였습니다! 

 

 

화-일 11:00~22:00(브레이크타임 15:00~17: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장 완비(가게 안쪽)

 

반응형